여러가지 피부고민을 한번에!
셀레스 색소질환
다양한 장비로 치료가 어려웠던
여러가지 피부고민 맞춤치료
CELES CLINIC
기미란?
기미는 다양한 크기와 불규칙한 모양의 갈색 점이 노출 부위에 발생하는 질환으로
주로 얼굴에 나타난다. 좌우 대칭적으로 이마와 뺨, 눈 밑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돼 발생합니다.
기미는 치료 중에는 없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자외선 노출이나 피부자극, 호르몬의 영향으로
색이 짙어지기를 반복하면서 사라지지 않아 꾸준한 관리와 치료가 필요한 색소질환입니다.
맞춤형 기미치료
환자 피부타입별 증상에 맞춰 가장 효과적인 장비를 처방합니다.
CELES CLINIC
검버섯,잡티,주근깨
검버섯은 노화 및 햇빛의 자외선 노출과 관련된 피부상의 얼룩으로 간반(肝斑)이라고도 한다. 밝은 갈색에서부터 빨강이나 검정으로까지 색이 다양한 것이 특징입니다.
자외선에 오래 피부가 노출되면 멜라닌 색소를 부추기는 요인인 '열'이 발생되면서 검버섯이 생기게 됩니다.
잡티는 기미보다 작고 진하기도 덜한 색소침착이지만, 자외선의 영향을 받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주로 각질세포가 소멸되는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탈락하지 못한 멜라닌 색소침착이 피부에 남아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주근깨는 코, 뺨, 손등, 앞가슴 표피에 발생하는 황갈색의 작은 색소성 반점으로 주로
자외선에 의해 발생되기 때문에 햇볕이 강한 여름에는 짙어졌다가 겨울이 되면 옅어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깊이. 넓이에 맞는 맞춤형레이저
피부 깊이에 따라 다양한 파장을 가지고 있는 명품 색소레이저들로
맞춤 색소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CELES CLINIC
점,모반
점(모반)은 모반세포(점세포)가 피부에 증식되어 나타나는데 다양한 색깔을 가지며 밀크커피반점, 카페오레반점, 화염상모반, 오타반점, 베커모반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점의 일종인 오타모반(오타반점)은 진피내의 멜라닌 세포 증식으로 인하여 얼굴에 청색이나 갈색의 반점이 나타나는 질환으로 얼굴 전체에 걸쳐 나타나기도 합니다. 대부분 얼굴의 한쪽 면에만 생기지만 약 10%는 양쪽에 생겨 양측성이라고 부르며, 선천성과 후천성으로 구분하기도 합니다.
유형에 따른 맞춤형 레이저
점과 모반에는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셀레스에서는 유형에 따른 맞춤형 레이저 시술로 전반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10cm 코 앞에서도
당당한 피부를 셀레스에서 만드세요
셀레스클리닉은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최신 장비 도입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습니다.